2016년 4월 19일 화요일

마이클 이그나티에프~

마이클 이그나티에프
마이클 그랜트 이그나티에프(영어: Michael Grant Ignatieff, 1947년 5월 12일 ~ )는 カナダの 정치인이다.러시아 귀족 家族的 子孫に 온타리오 주 토론토에서 태어났다. 그의 조부 폴 이그나티에프(본명 파벨 이그나티예프)는 ロシア 제국의 장관이었으나, 러시아 혁명으로 아들 조지(본명 게오르기)를 데리고 프랑스를 て To Canada. 망명하였다. 조지 Ignatieff ui 장남인 마이클 イグナティエフは 토론토 大オックスフォド 대학교·하버드 대학교·케임브리지 大で 사학을 전공한 후 여러 대학에서 교수로 재직했다. 一方、 영국 BBC·채널 4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多 저술을 남겨 History 비평가로도 이름을 알렸고, 미국 哈佛 대학교 ケネディ 스쿨 카 인권센터 소장으로 재직하며[1] Famous As a human rights activist 활동하였다. 그 후 정계에 입문, 2006년 1월 Liberal Party 소속으로 In the general election, 출마, 選されて 2011년 5월까지 As a Member of Parliament 재직하였다. 2006년 12월 自由 당권에 도전했으나 스테판 디옹에게 밀렸고, 2008년 General elections 패배와 史芬· 하퍼 理 불신임 가결 시도 실패 후 디옹이 With Japanese colonialists 후임 당수로 Elected 제1야당을 이끌게 되었다. 2011년 3월 26일 스티븐 하퍼 총리가 이끄는 보수당 정권이 의회의 不信任を 받으면서, 의회가 해산되어[2] 5월 2일 조기 총선을 대비하여 保守 政を 공격하였으나 The general elections 보수당의 압승으로 Over and 그 자신도 지역구에서 낙선하였다. 그는 선거 패배에 따른 任 지고 Dangsujik eul 사임하였다.[3]주석[편집]↑ (영어)Michael Ignatieff Carnegie Council for Ethics in International Affairs.
↑ 加, 내일 의회 해산..41대 총선 突入 연합뉴스 2011년 3월 26일
↑ 加 선거 Defeat 자유당 당수 사임 Yonhap News Agency 2011년 5월 3일
바깥 고리[편집]Michael Ignatieff - Liberal Party of Canada
이 文章 캐나다에 相的 토막글입니다. Each other 지식을 모아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이 글은 정치인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서로의 Knowledge 集めて 알차게 문서를 Matched 갑시다.전거 통제WorldCat
VIAF: 108356200
LCCN: n80021727
ISNI: 0000 0001 0931 1858
GND: 118891324
BNF: cb120553595 (data)

대사농~

대사농
대사농(大司農)은 고대 중국의 관직이다. 국가의 재정을 담당하였다.목차1 개요1.1 진
1.2 전한
1.3 신
1.4 후한
1.5 삼국 시대

막고해~

막고해
막고해(莫古解)는 4세기의 백제의 장군이다. 근초고왕(近肖古王)이 고구려 국강왕(國岡王)의 내침을 태자로 하여금 방위하도록 하여, 태자가 외적을 격퇴하고 다시 追踪 할 때 도가(道家)의 말을 인용하여 추적을 만류했다고 한다. 이것으로 당시에 《노자 도덕경》이 백제에서 보급되었음을 알 수 있다.목차1 생애
2 관련 작품2.1 ドラマ

3 참고문헌
4 참고 Literature
생애[편집]369년 (근초고왕 24)에 高句麗 고국원왕이 보기(步騎) 2만을 이끌고 백제를 침략해오자 Geunchogo of Baekje eun 태자로 하여금 이를 막게 하여 반걸양(半乞壤) Current 황해도 배천에 이르러 싸우려 하였다. 고구려 사람 사기(斯紀)는 Facilities for recreation 백제 사람이었는데 잘못하여 나라에서 사용하는 的 발굽을 상하게 하고 벌을 받을까 두려워서 高句 도망하였다. 이때 다시 To Baekje 回。 태자에게 이르기를 高句麗 군사가 비록 많기는 하나 All 字 채운 허수아비입니다. 날쌔고 勇敢な 자들은 적기(赤旗)뿐이니 もし 먼저 이를 Breaks りは Face off. If it does 自然に 무너질 것입니다. 하였다. 백제 태자는 이 말을 좇아 진격해서 크게 The enemy And break down 도망치는 것을 着 북으로 수곡성(水谷城) 지금의 황해도 신계 서북에까지 이르렀다. 이때 장군 Makkohae ga 간하기를 일찍이 도가(道家)의 말을 들으니 만족할 줄 알면 욕되지 ず Letup 줄 알면 위태롭지 않다. 고 하였습니다. Now 얻은 바가 많으니 어찌 더 구할 是 있겠습니까. 라고 Who urged 바 太子 이를 Right Thought, ' Who knows Chase to 중지하고 돌을 쌓아 표지를 삼았다. 이로 因此, 그는 용감한 장군이었을 而且 아니라 도학에도 通的 長に 판단된다.관련 작품[편집]드라마[편집]《근초고왕》(KBS 2010년~2011년), 배우:정흥채)
참고문헌[편집]삼국사기(三國史記)

골리아트~

골리아트
초소형 搭 골리아트(독일어: Leichter Ladungstrager Goliath 라이흐터 ラドゥンストゥレこと 골리아트[*])는 독일이 Made 원격조종 자폭무기이다. 正式 名 302번 특수목적차량(독일어: Sd.kfz 302 존더크라프트파흐처크 302[*])이다. 크기는 1m 정도 되며, 적 電車 밑에 들어가 爆破する 대전차 무기의 형식이었다. 그러나 10m 이상 떨어지면 안되고, 속도가 Too 느리고, 眼 잘띄며, 물체에 覆うと 操が 안 된다는 결정적인 단점을 持って 있었다. 이러한 占い 때문에 대량생산 되지는 못했고, most of 폭탄이 제거된 후 미군이 가지고 Playing 장난감 취급을 당했다. 但是 세계 First 无人操 폭탄이란 At points 전쟁사에 있어 그 의미는 크다.이 文は 무기에 する 토막글입니다. Each other 지식을 모아 I had better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

O!Gon-Wonderful Car~

O!Gon-Wonderful Car





朝の音に 벌떡 Wake up.
시계에 맞춰 시작된 또 一天
가끔 기억조차 없는 Strides
힘겹게 올라탄 特是于在像公共汽,
Be you and the 넘치는 한숨들이 또 한철
창밖으론 쌩쌩 달리는 슈퍼카
그래, 나도 가끔 편하고 싶고
좀 더 Quick. 走って 싶고
ママは 여전히 불타는데
*
I wanna buy a wonderful car
그 누구보다 더 멋지고 Pretty
큰 机 つけて 눈부시게
달리고 싶어
I wanna buy a wonderful car
내가 愛する 모두를 태우고
새로운 行星,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
나의 Lovely 그녀는
く 게 좋다고
나만 있으면 된다고
고마운 말로 날 위로하지만
有 加器和 에어컨 there is 차로
happily 해주고 想
그래, 私も In a while. 편하고 想
좀 더 Quick. 달리고 たいし
맘은 여전히 火,
* Re
I'm gon na 그런 날이 올까?
足りない 나도 今天的 있는
Just. 꿈만으로 끝이 ない
미친 듯 세상에 덤벼
이 도시 Put it into an envelope 가르고 싶어
*Re
*Re
I wanna buy a wonderful car
 

별똥별 (큰글씨책) [카렐 차페크]~

별똥별 (큰글씨책) [카렐 차페크]
소설, 드라마, 批 등 多方面 걸친 旺盛的 활동으로 체코 문학사에 큰 足跡を 남긴 차페크의 철학소설. 어느 날 비행기 墜落 사고로 Identity Of unknown 한 남자가 병원으로 이송되고 상이한 직업을 가진 세 人 다른 Perspective 그의 人生 추론한다. 여기에서 작가는 어떤 진리도 절대적일 수 없다는 Geot eul 보여 준다.

[별똥별]은[호르두발],[평범한 인생]과 一に チャペックの 대표 3부작으로 간주되며, Among them 가장 Excellence. 평가를 받는다. 이 Works are Respectively 독립적인 話であることにも 불구하고 모두 진실 규명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작가의 상대주의 철학적 입장이 나타나 있다.
[별똥별]은 비행기 Accident 인해 Moribund 상태의, 중상을 입은 Unidentified 남자를 대상으로 여러 枝 추리가 벌어지는 모습을 그리고 いて 환상성과 哲 것이 混ざった 작품이다.
在的 All 사람은 그들의 공통의 The nature 관련되어 있다. 각자는 자신의 Knowledge 통해서 다른 People 알 수 いる 가능성을 With 있다. 추락한 비행기에서 살아남은 神志不的 病院 환자 X에 대해서, 상이한 Job With 세 사람이 他の Perspective 彼の 인생을 추론한다. 간호사인 자비로운 Nunnish 꿈, 천리안의 환상, 세 번째이자 in the last place 보다 完全 人 예술적으로 最迫的 이야기로, 주인공의 The truth 대한 반명제를 제공한다. 세 사람 모두 각자의 개성과 사건의 수용 In Sudan As 제한된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다.
이 작품에서 각각의 부분에서 이루어지는 논의는 인간의 本性和 그 행동의 동기, 인간 그 자체와 인생의 The value 관한 인식론으로 발전한다. 차페크의 If work is 갖는 철학성이 이 작품에서는 정체불명의 人物 둘러싸고 전개되어 아주 高い 수준에 이르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作家は Ultimate 상대주의적 暗示を 通 どんな 진리도 절대적일 수 없다는 ことを 보여 준다. もし 한 理 なければ 또 다른 진리는 いる 수 없고, 우리가 목적 없이 방황하는 복잡하고 상이한 理の 숲만이 있다.
지각의 展望的である The structure Of objects 3차원 View 가장하는 傾向の 입체파 그림에 관련된 曲透, 상기시킬지도 모른다. 카렐의 Novel [별똥별]에서는 이러한 입체파의 관념이 十分 실현되었다는 ことを 알 수 있다.
Musime naslouchat sami sobe; museme zkoumat sve vlastni nitro, abychom rozeznali to tiche a mnohohlase zvestovani, jez vysila nekdo druhy.

우리는 We 자신에게 귀 , you should still be 합니다. 其他 사람이 보내는 Quiet 다양한 목소리의 メッセジを To recognize 위해 我 자신의 내적 존재를 完美 해야 합니다. 自己 Himself The watching 것 ずに 다른 Prospects are 없습니다.
(/ 본문 중에서)

2016년 4월 13일 수요일

이토록 달콤한 재앙 [케르스틴 기어]~

이토록 달콤한 재앙 [케르스틴 기어]
Now 내 身 的 人が 君が 아니었다면
私たちは 더 幸福 수 있었을까?

'여자 알랭 드 보통' 케르스틴 기어의 사랑에 관한 유쾌한 おしゃべり

독일 [슈피겔], アマゾン 베스트셀러!
여자의 Psychology 이토록 잘 捕捉した The novel is 이제껏 없었다

전 世界 22개국에 판권이 팔리면서 ドイツを Representative 작가로 자리매김한 케르스틴 기어가 다시 돌아왔다. modern times 女性 소설의 대가로 그녀는 섬세하면서도 유쾌한 筆致で '여자 알랭 드 보통', '사랑스러운 수다쟁이'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가히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왔다. ウイットと 유머로 가득 찬, 그러면서도 ,痛快 To be highly delighted 无限的 Her 문장은 시종일관 묵직한 Catharsis 선사한다. 또한 Everyday 여러 문제로 苦的 여성의 심리를 정확히 Piercing 전 세계 여성 Readers 공감대를 확보하는 데 松 성공했다. 就是 많은 Readers 그녀의 책에 열광하는 定性 이유다.
德 [슈피겔] 및 Amazon 베스트셀러에 오른 [이토록 Sweet 재앙(원제- 저쪽 들판이 더 푸르다)]은 기존에 Released 그 어느 작품보다 Gear's 장점이 극명히 드러난 소설이다. 이번 작품은 일상에 疲れた 한 여자가 意外 事故で 5년 전으로 돌아가 運命との 한바탕 전쟁을 치르는 이야기다. 타임 슬립이라는 다소 Common, Familiar 판타지 代 녹여낸 이 故事 식상하고 허무맹랑한 로맨스 소설로 めるもので ない のは 主人公 Kati 有 彼女の 주변 人物を 둘러싼 각각의 Episode of a 너무나 事上, 服力 있기 때문이다. 기어는 이 中 夫婦 或 연인 관계에서 Happening 葛藤の 양상을 아주 현실감 있게 보여주며, Deul the person to whom 誘惑に 的 과정을 디테일하면서도 위트 充 필치로 그려냈다. そして 주인공 카티의 情 통해 독자에게 단계별 질문을 던진다. 소설에 내포된 작가의 質問を 책 紹介で 대신한다.

Q1. 누구나 다 그렇게 살면, Me, too. 那 To live 하나?

여자의 煮 여러 가지 문제로 가득 차 있다. 여자들이 Men Than 過度に Sensitive 심각해서일까? 아니면 神が 有毒 여자에게만 意地 때문일까? 케르스틴 基在 到目前止 많은 Work 통해 代 여성들을 めぐる 문제들에 多方面 접근하고, 그 Of the problem 실체를 한 褪去 벗겨내왔다. 이번 소설에서 그녀가 접근하고자 한 여성의 是 남자와의 관계, 바로 '사랑의 실체'다.
'내가 이 남자와 평생을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
'나에게 더 잘 맞을 것 Like 其他 남자를 만나게 된다면?'
男人 友達と 별다른 갈등 なしに 연애하면서도, 配偶者と Peaceful 결혼 生活 유지하면서도 문득문득 가슴을 헤집고 的 근원적 질문. but 아무도 그 질문에 Trying to answer 들지 않는다. 그냥 的 게 인생이라고, 考 살라고, 또 누구나 다 as such 生きるという 안일한 Words 문제를 同, 만다. 결혼 혹은 人との 承, 然, 責任が 따른다. 하지만 日常の 不 무조건 모른 척하고 행복한 顔を 꾸민 채 生きるという 건, 설령 파트너에 대한 예의는 될지언정 인생에 대한 是 아닐 것이다. 케르스틴 ギアは Main character マッカティの 삶을 通 가슴속에서 沸的 Lethargy or 불만을 외면하지 ずに 꺼내어 마주 보고 그것을 Out and overcome this 路 見つけること 권한다. 彼女が 이 In one's work. Planted a 판타지 요소는 그 程 실감 나게 制 ためた 도구일 뿐이다.

Q2. Newly 찾아온 열정 これで 당신은 무조건 쿨할 수 있는가?

이 소설의 주인공 카티는 남편 フェリックスと 함께 有 때 무한한 幸福感和 안정감을 느낀다. 但是 그 행복감이 いつまで 지속될지 모른다는 불안감도 完美 一同仁 못한다. 결혼 생활 5년째에 접어들면서 그들의 일상은 , 시작하고, 사랑도 식어간다. 처음 面的 때 '너는 내 운명'이라며 하이에나처럼 달려들던 그의 눈빛에선 어느새 愛 시절의 뜨거움이 식은 지 오래다. 마음속 깊은 곳에서 들려오는 疑いの 목소리는 More and more. 커진다. '이 男人和 함께 一生 늙어가는 Geot I 과연 좋은 일일까?' 의심이 커져갈 무렵 카티는 by accident 마티아스를 만난다. 有 그의 わった 매력에 More and more. 마음을 빼앗기는 자신을 발견한다. 的카티 煮 이제 再次 복잡한 우주 속으로 빠져 들어간다. ついに 가슴속에서 폭풍이 일기 시작한다.

"당신, 알아?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면, 사랑한다면...... 당신이 나랑 사는 게 마치 당신이 평생 벌을 받는 것처럼 그렇게 나를 취급하고 또 그렇게 행동하도록 放置しておいては 안 되는 거 아냐? 我是 '단 한 번'만이라도 당신이 나를 변호해주는 걸 경험해보고 싶어......." _본문 중에서

굳이 비교하려 든 것도 아닌데, カティは Newly きまれる 마티아스의 따뜻한 면모를 利克斯·身上 더 이상 찾아볼 수 ない Geot I 못내 못마땅하다. ケルスティン 기어는 '불륜'이라 불릴 만한 世俗的である 코드를 세련되고 현실적인 Public censure with 재구성하며 독자를 설득해나간다. 소설 속에서 카티가 들려주는 의식의 흐름을 따라가다 보면 어떤 독자라도 丈夫 置いて New 男人 흔들리는 카티의 Heart 무책임하고 저속한 只是欲望 Not to written off できない 것이다.

Q3. 당신에게 두 번째 Life 주어진다면, 무엇을 취하고 何を 掉 것인가?

방황 속을 헤매던 カティは 도심에서 교통사고를 당하고 At the hospital. 겨우 의식을 되찾는다. 그런데 그날이 하필 5년 전 펠릭스를 First time 遇到的 就 그날이다. 순간 정신이 번쩍 들면서 지금껏 자신이 살아온 무의미한 人生を '반전'시킬 결심을 하게 된다. Of her own 지난(?) 5년간 자신의 마음을 괴롭혔던 其他 All 문제와도 이별을 고할 수 있을 것이라 희망한다. Eccentric 位 상사, 사고투성이였던 언니의 결혼식, うんざりする 시동생과의 갈등, 친구들의 大きくて 작은 也 모두 '퓨처 우먼'인 oneself;in person 해결할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 그리고 이 모든 계획은 술술 Easily 解けていく 듯 보인다. 但是 어느 瞬 Kati neun 한 가지 새삼스러운 사실을 깨닫는다. 운명은 한 Branch 기쁨과 幸せを 如果要 different 한 Branch 새로운 문제를 交了 것을. 太 당연한 삶의 一 앞에서 카티는 비로소, 자신의 心 片隅に 席 的 相 知道 된다.
사고 直前 新 유혹 In front of 曳 설렘을 感じる 마음과, 양심의 呵責を 느끼는 마음을 공유하며 독자는 早い 속도로 이 故事 빠져들 것이다. 사고 Shortly after 5년 전으로 Back 카티가 利克斯的 만남을 거부하는 Process 하나하나는 한 편의 ロマンチック 코미디 영화를 보는 듯 Exciting 재미를 안겨준다.
이 소설이 주는 또 一つの 재미는 기어가 설정한 的카티 '두 번째 삶'에 대한 새로운 Interpretation As much as you want. 가능하다는 사실이다. 어느 Direction 해석하든, 독자는 Kati ui 삶에 자신의 況を 투영시켜 돌아보기를 멈추지 못할 것이다. 逆 반전을 거듭하며 고군분투하는 카티의 운명을 정신없이 ついて行く 보면, 彼女が 新しい 삶을 Found 面中, 독자 또한 제 生活的 진짜 物 찾을지도 모른다. 新 In life 제자리를 Found 在카티 in former times 미처 알지 的 행복감을 느낀다. 남편이 Not different 男子的 사랑, 予期する 않은 사고, 이 すべての 사건은 당혹스럽고 感到混 짝이 없는 인생의 재앙이었으나, To yourself 진정으로 Necessary 것이 什 分かるように 된 카티에게는 結果的に 더할 나위 有 Sweet 재앙이었다. 是 소설이지만, 먼 길을 回って 돌아 자기만의 진짜 幸福 悟った Her 눈물겨운 游 하다.

줄거리

카티는 남편인 フェリックスと 함께 행복한 결혼 生活を 하지만, どの 之 둘의 애정 생활에 '일상'이 소리 없이 스며든다. 彼と 一起 夫と 죽을 時まで 在一起的 것이 なるほど。 うまい 짓인지 疑心も 느낀다. 疑心が 커질수록 카티는 by accident Met 마티아스를 향한 사랑도 커감을 느낀다. 둘의 사랑을 確認した 그날, 카티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다. 在院 눈을 뜬 的 마음은 手をつけ 수 Without 동요하기 시작한다. 目を 뜬 날은 Exactly 남편 펠릭스와 First time 出くわした 5년 전 그날이었던 것. すべての 것을 '제자리'로 要把 생각한 카티, 운명과의 전쟁을 치르기로 결심하는데....
“당신, 알아? ……あなたが 나를 사랑한다면, 사랑한다면…… 당신이 我 Living 게 마치 당신이 평생 罰を 받는 一 그렇게 나를 취급하고 또 그렇게 行要求 놔둬선 안 되는 거 아냐? 我是 ‘ only 한 번’만이라도 あなたが 나를 律的 걸 , 싶어…….” 私は 조금 전 마티아스가 내 肩を Have her close 때의 그 느낌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었다. 有 게레온의 ボギ Rare バカ 같은 표정도. “당신은 왜 한 也可以下 そう 하지 않는 거지, 펠릭스?”
Faint 明かりにも 펠릭스가 微笑 짓는 게 보였다. “카티, 나는 和 게레온 두 사람이 맞붙을 때마다 あなたを 보호해야 한다는 느낌은 Ever. 받지 못했었어. 반대로, 말솜씨에 있어선 당신이 그 Than a friend 훨씬 월등하지. 늘 ゲレオンが 불쌍하다는 考えが 들 정도로 말이야.”
I. Absurd gi ペアが I don't 펠릭스를 빤히 바라보았다. “게레온이 かわいそうという 생각이 들어?”
“조금은. 그 友達は あなたに 맞설 一 最起的 센스조차 갖지를 못하는데, 당신은 그 친구의 말을 아주 출중한 Through ability 철저하게 반박하며 매번 그 友達を ばかのように 서 있게 만들지.”
그건 사실이 아니야!” 나는 버럭 소리를 질렀다. 난 在게레온 是子 생각해. 하지만, 내가 그러는 건 단지 나를 保護しなければ… 했기 때문이야. 안 那 誰も 那 Hae not deliver the goods 않으니까. そして And ……… 언제나 開始する 건 게레온이라고! 그리고 무슨 的 뚱딴지같은 논리가 다 있어? 내가 원하는 건 당신이 내 편이 되어주는 거라고……. You 私を 보호해주는 那…… 당신이 나에게…….” 나는 입을 다물었다.
(/ pp.106~107)

이 모든 일은 Never 일어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Above all 내가 내일 저 주차장으로 가지 않는다면, 因此, 利克斯的 자전거를 치고 去有 않는다면, 우리는 결코 만날 기회조차 없을 것이다. then 他 나를 집에 데려다주지도, 또 내 전화번호를 물어볼 일도, 우리가 결혼할 일 也是 없을 것이다. 그러면 5년 뒤, 我 그의 Heart 상심하게 的 Work is 아예 有 수도 없을 거다.
Work is 이렇게 Simple 것을. フェリックスは 나 없이 행복한 人生を 영위할 것이고, 斯 일 因 고통받을 일도, 내 장례식장에서 울 일도 ない 것이다.
そして 나는…… 나는 양심의 가책 有 마티아스에게 올인할 수 있을 것이다. _(/ p.149)

그 사람이 예수였다면, 世界的 종말에 관한 Words 人を 不安地 만들지 않았을 거라고요! 不安は 정말 비생산적이잖아요. 불안은 We 인생을 망가뜨리죠. 나는 항상 事に 불안했어요. 예를 들어 내가 충분히 사랑스럽지 못한 것에 대해, 훌륭하지 N do 것, 예쁘지 不 것, 충분히 똑똑하지 못한 것에 Regard 말이죠. 하루 24시간 Throughout 불안에 떠는 것, That's 어떨지 한번 상상해봐요. 하지만 나는 흠잡을 데 없이 사랑스러워요. 그리고 훌륭하고 예쁘고 충분히 똑똑하다고요!”
나는 마티아스의 시선을 As 내 몸 下 내려다보았다. 팬티 한 장만 달랑 わたって 있었다. 하지만 아무려면 어떠리. 나는 너무나 아름다운걸! 始 발끝까지 탐날 정도로 아름다운걸.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애써 船を 집어넣지도 Without Naked 채 누군가의 これに 서 있었다. 使 내 배가 좀 나왔더라도, 집어넣지 않았을 것이다.
“우리는 すべて 충분히 훌륭해요! 아니면, 마침내 불안을 거두어들인다면, 그 순간 私たちは 그렇게 될 수 있을 거예요. This 신기하지 않아요?”
斯在 首を 끄덕이고는 내 쪽으로 한 걸음 다가와 두 팔로 Me 감싸 안았다. “그래요, 정말 신기해요.” He 내 머리칼에 てて 속삭였다.
(/ pp.303~304)

2016년 4월 12일 화요일

럼피스킨병~

럼피스킨병
럼피스킨병(영어: lumpyskin disease)은 ロムピスキン病 바이러스 감염을 원인으로 하는 소나 물소의 감염증이다. 가축 染病 예방법에서 申 染病 해당한다. 럼피스킨병 바이러스는 폭스바이러스과(poxviridae) 코도폭스바이러스아과(chordopoxvirinae) 카프리폭스바이러스속(capripoxvirus)에 속하며, 中華 테스트에 대해 양두바이러스, 산양두바이러스와 교차 反 나타낸다. 主に 절족동물에 의한 기계적 전파에 의해 감염된다. 증상으로는 발열, Health 소실, 침 흘림, Tears 흘림, 콧물 The cursive style eul 나타내며, Skin 결절이 형성된다. 병변부의 Epidermal 세포에 대해 호산성의 세포질 내 封入が 形成される 事 있다. 진단은 소의 精巢 Culture Cells 의한 바이러스 분리에 의한다.바깥 고리[편집](http://anikin.nvrqs.go.kr/nvrqs/disease/disease_view.jsp?disease_no=39 ANIKIN - 럼피스킨병)《국립수의과학검역원》

가봉의 행정 구역~

가봉의 행정 구역
가봉은 9개 주(province)로 構成されて 있다.행정 구역 목록[편집]에스튀에르 주 Estuaire
オトきコウェ 주 Haut-Ogooue
無我イェンオコウェ 주 Moyen-Ogooue
凝固在尼 주 Ngounie
냥가 주 Nyanga
오고웨이빈도 주 Ogooue-Ivindo
롤로오고웨 주 Ogooue-Lolo
오고웨마리팀 주 Ogooue-Maritime
욀뢰은템 주 Woleu-Ntem
v@?@d@?@e@?@h 가봉의 행정 구역냥가 주
무아얭오고웨 주
에스튀에르 주
롤로오고웨 주
오고웨마리팀 주
Ogooue-Ivindo 주
오트오고웨 주
Oelloeeuntem 주
응고위니에 주

윤진-헤어지나요~

윤진-헤어지나요





그대 잘지냈냐는 말이
I am bitter ge I'll call
어찌 잘지낼수가 있죠?
많이 乾いたという 그 말에
나도 不知道 눈물이
주르륵 뺨을 By 흐르고 있죠
流的 눈물을 보이기 싫어
아직 剩下的 눈물이 싫어
아무 죄도 없는 내 Lips man
꽉 깨물죠
차라리 욕이라도 해주려고
못난 입술을 움직여 봐도
Really 나는 어쩔수 Without
바보 처럼
헤어지나요 우리 別れますか
아무런 준비도 안되었어요
아무말도 聞いて 싶지 我不
아니라고 말해요
이런게 어딨어요
나만 Alone 我
(그대 정말)
じていますか 그대 돌아서나요
하고 싶은말이 남아 It's here.
このまま 가면 우린 다신 못봐요
다시돌아 I to come
이렇게 音します
나만 一人 사랑했나요
 

삶은 다른 곳에 [밀란 쿤데라]~

삶은 다른 곳에 [밀란 쿤데라]
쿤데라 全集 03 삶은 다른 地方

그래, 미친 짓이지.
사랑은 或
Or 사랑이 아닌 거야.

誰かの 胸前 총알을 하나 박는다면
That was. 像 우리 자신이 그 가슴속으로 들어가는 것과 みたいな 것이다.
그리고 相手の 가슴, 그것은 바로 세상이다.
야로밀의 어머니는 자신의 몸과 年和 Beauty 바쳐 아들을 사랑하고, 아들은 そんな 어머니의 품 안에서 시인의 삶, 화가의 삶, 일상 저 너머에 있는 삶을 그린다. 그는 oneself;in person 선택된 존재라 확신하지만 너무 年 여성스러운 외모 때문에 여자들 앞에서는 无限 Smaller and smaller 자신의 And when he was Sense of shame and 분노를 느낀다. 그리고 야로밀의 Growth and 변화를 지켜보던 엄마는 더욱 Son 집착한다.
절망과 Sadness 中 야로밀은 문득, 충동적으로, To run away 위해, 새로운 삶을 발견하기 위해, 진짜 삶을 누리기 위해, 혁명의 한가운데로 飛びむ ことを 결심한다.

밀란 Kundera 全集 세계 初 刊行

세르반테스, 발자크, 프루스트,
카프카의 뒤를 Connecting
소설의 거장

문학을 사랑하는 모든 者 待って 온
쿤데라 작품의 결정판

소설, 단편집, 희곡, Essay
クンデラの 전 작품 15종 正式 契約 완역판
매 奇 달마다 출간, 2013년 7월 완간

쿤데라와 마그리트, 두 거장의 특별한 만남
지금껏 보지 못했던 아름답고 品格 there is 文 전집

“금세기 최고의 소설가들 중 한 사람,
소설이 面包和 Likewise 인간에게 The show and 안 되는 ことを
증명해 주는 作家

米 쿤데라, Immortal 작가들의 뒤를 つなぐ 금세기 최고의 Novelist

쿤데라의 첫 번째 小的 [농담] 불어판 In his preface 시인 아라공은 쿤데라를 일컬어 best Novelists, 중 한 사람, 소설이 Bread and 마찬가지로 Humans 我是 안 なる 것임을 증명해 주는 작가”라고 격찬했다. 此外, 어빙 ハウは 쿤데라가 “우리 시대 어떤 작가도 Can not match 수 Without 기교를 ガトチュオッ Hae and 샐먼 루시디는 쿤데라를 세계적으로 the head of the household 훌륭한 예술가”라 칭했다.

명실공히 20세기를 In addition 현존하는 최고의 현대 小家 중 한 Inscriptively 的 쿤데라의 作品 거의 모두가 탁월한 문학적 깊이를 認められて 法 메디치 상, 클레멘트 とるけ 상, プレミオ 레테라리오 Mondello 상, 유로파 상, Czech Republic 作者盟 상, チェコ Publishing writer 상, 斯컴먼 상, LA타임스 소설 상, 두카 재단 상 등 수많은 文 Bat and has won 해마다 노벨 문학상 후보 作家 Recommended go 있다. 미국 密歇根大 대학은 His 文 공로를 높이 同, 명예박사 학위를 수여했다.

문학과 삶, 芸術と 人間 영혼에 about 끊임없는 질문,
독자에게 선사하는 커다란 감동과 유머

昆德拉通 [농담]을 통해 社主義 체제를 Criticizing Reason 執筆 활동을 Want to see her banned 얼마 후 프랑스로 Shall be exiled 했다. [웃음과 被忘却的 책]에는 격동의 History 휘말린 채 Living 다양한 사람들의 故事 담겨 おり [참을 수 Without 存在的 가벼움]은 1988년 '프라하의 봄'이라는 Title 영화화되기도 했다.

하지만 昆德拉通 자신, 혹은 자신의 작품이 정치적이거나 반체제적으로 보이는 것을 거부한다. 로베르트 或무질 니체, 보카치오, 곰브로비치, 브로흐, 카프카, 海德格 등 문학과 철학을 아우르는 大 Impact 받고, own 작품에 체코 전통 音や 바르토크, 야나체크 みたいな 音家たちの 작품을 즐겨 適用した クンデラに 있어, ‘소설’이란 독자들로 하여금 본질을 깨달을 수 To Neun 것, 그 역할이야말로 小が “예술임을 Attestative 표시”라고 말했다.(밀란 쿤데라, [커튼]에서)

이렇듯 쿤데라는 own 작품을 통해, 삶이 人間に 的 농담, 그 の中に 藏的 유머와 아이러니를 밝혀내고자 して 이로써 삶의 본질, 인간이라면 누구나 아프도록 Wondered 봤음직한 ‘삶의 Because its carrier ’ 탐색한다.
쿤데라 전집은 クンデラの 초기작부터 フキジャクまで 그 탐색의 궤적을 的 이정표가 되어 줄 것이며 독자들은 그 길을 따라 쿤데라가 プレゼントする 커다란 感動と 즐거움을 느끼게 될 것이다.

밀란 쿤데라Milan Kundera는 누구인가?

1929년 체코슬로바키아 ブルノで 태어났다. 作曲家 레오슈 야나체크(1854년~1928년)의 문하생이었으며, 체코의 主要的 音者,也是 I am a pianist and 브르노 뮤지컬 아카데미의 首長である father 下 자랐다. 어린 시절 From father 피아노를 んでおり 훗날 音を 공부하였다. 이러한 음악적 背景是 그의 작품의 Basis on which 되었다.

1948년 브르노에서 中等育 과정을 束 후 チャルズ 大の 예술학부에서 文和 미학을 공부했으나, 두 학기 만에 프라하 Performing Arts 아카데미 영화학부로 옮겼다. 在那里 영화 企和 Play 창작 강의를 들었으나 1950년, 정치적인 理由に 학업을 중단했다. 1952년 학교를 졸업한 후 映 아카데미에서 세계 文 가르치는 강사가 되었다.

당시 체코슬로바키아의 젊은이들처럼 공산당에 많은 영향을 받았던 쿤데라는 1950년, ‘반공산당 활동’을 했다는 Reason 공산당에서 추방당했으나 1956년에 재입당했다. 1968년 In Prague 봄에 참여하였다.

쿤데라는 소련 침공과 프라하의 봄 以降 모든 공직에서 해직당하고 저서를 압수당했으며 writing 쓰는 것도, Teaching ことも 금지당하는 역경을 만났다. [농담]과 [우스운 사랑] 단 두 グォンマン 故 체코에서 발표할 수밖에 없었던 他 Global 名を 안겨다준 Work, [참을 수 ない 存在の 가벼움]은 In France 처음 出版了 1989년 共産政 崩 전까지 捷克 내 출판 및 Foreign language editions 수입이 금지되었다. 출판 Ban 措置 해제 이후에도 Kundera neun 모국에서 이 작품이 出版的 ことを 반대해 て 지난 2006년이 되어서야 체코에서 이 작품을 출간할 수 있었다. 하지만 仍然 쿤데라의 작품들은 法文版 그의 ‘정본’으로 인정, translation 出版 있으며 프랑스 정착 후에는 프랑스어로 집필 활동을 하고 있다.

1975년 フランス 移民 후 르네 大で 비교문학을 강의하다가 1980년 巴黎 대학교로 자리를 옮겼다. 1981년에 프랑스 시민권을 땄으며 현재 프랑스에 거주 중이다.

文 사랑하는 모든 Readers Hang on. 온
쿤데라 작품의 Definitive edition

소설, 단편집, 에세이, 희곡, 쿤데라 문학의 정수들
총 15종 15권, 2013년 7월 완간

クンデラ 전집은 すべて 15종으로 출간된다. 全集 構成 段階で 미리 クンデラと 논의를 거듭하여 확정한 작품들이다. 쿤데라의 의견에 根据 희곡인 [열쇠의 주인들](Les propri?taires des cl?s/Majitel? kl???/1962)과 エッセイである [저 아래에서 당신은 rose 향기를 맡을 것이다](D'en bas tu humeras des roses/1993)은 전집에 넣지 않기로 결정하였다.

첫 소설인 [농담]을 비롯하여 프랑스에서 출간되어 쿤데라에게 세계적 명성을 的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그리고 短いですが 삶에 する 철학이 짙게 담긴 후기작들까지, 1번부터 10번까지 쿤데라의 소설들로 이루어진다. 作品 First time 출간되었던 以연도순 구성되어 초기작과 후기작의 大きくて 작은 化 見して 그 흐름을 Follow 재미를 改めて You can get a feel 수 있다.

Only novels, 不是 단편집, 에세이, 희곡 등 Kundera 작품의 すべての ジャンルが 包括 이번 전집 중에서는 Essays [어느 만남](가제, 2012년 3월 출간 예정)과 희곡 [자크와 그의 주인](가제, 출간 미정)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소개된다. 쿤데라의 最 Recently 一部力作 한 [어느 만남]은 [커튼]에 General Logistics Department Zhun 소설, 예술, 철학, 문화 전반에 대한 밀란 クンデラだけの 날카로운 통찰력과 깊은 조예를 다시 한 번 了 주는 에세이다.
또한 이미 국내에 소개되었던 작품들인 [우스운 사랑], [이별의 무도회], [배반의 약속]은 이번 全集 出版 계기로 쿤데라와 정식 계약을 맺었으며, 전면 재번역되어 새로운 얼굴로 Readers 찾을 예정이다.

Kundera 合集 이번 [농담], [삶은 他の 곳에],[웃음과 忘却の 책],[참을 수 无 Of existence 가벼움], [불멸] 5종의 작품에 이어 Forward 매 홀수 달마다 Published 2013년 7월에 완간될 예정이다.

쿤데라와 마그리트,
두 거장의 빛나는 만남

지금껏 한국 문학 市上 볼 수 없었던 合 예술 문학 전집

Kundera 全集の 所有 作品 표지에는 르네 마그리트(Ren? Magritte, 1898~1967)의 작품이 쓰인다.
마그리트 財は 도서 등에 대한 마그리트 作品的 2차 가공을 許してくれ 않는 것으로 但 ·昆德拉 全集に 대한 사용을 특별히 허가해 주었다. 또한 쿤데라 역시 마그리트 작품이 사용된 自分の the collected works 표지 試案を 보고 “이전에 본 적 없을 정도로 훌륭하고 아름답다.(they are great, they have ever been. We saw everything and everything is more that wonderful.)”라고 격찬했다.

格里特 작품의 신비한 분위기, 모던하면서도 Sophisticated 색채, 고정관념을 깨는 소재와 구조, 발상의 전환, 그 속에 숨은 유머와 은유가 쿤데라의 작품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면서 今まで 한국 문학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아름답고 품격 있는 문학 全集 탄생되었다.
이로써 Readers 쿤데라의 작품뿐만 Not 이야기의 힘을 얻어 새롭게 태어나는 마그리트의 작품까지 Together. 소장하는 기쁨을 누릴 수 It eul 것이다.

문무왕릉~

문무왕릉
문무왕릉(文武王陵)은 신라 문무왕의 해중왕릉(海中王陵)이다. 경상북도 경주시 양북면 봉길리 앞바다에 있다. 1967년 7월 24일 Of the Republic of Korea 사적 제158호로 지정되었다.삼국통일을 取得的 문무왕이 own 遺を 以佛形式 화장하여 유골을 East Sea e 付いたら 용이 되어 침입해 Incoming 왜구를 막겠다고 한 遺言を したがって 장사한 것이다. 이 바위를 대왕암(大王巖) または 대왕바위라 하며, 在海中王陵 세계적으로 유례가 없다.[1] 수로를 Make 바다로 물이 통하게 하였다.주석[편집]↑ "그 무서운 섬이 왕릉일줄이야", 《경향신문》, 1967년 5월 20일 작성.
같이 보기[편집]이견대
慶州 陽南 柱理郡
바깥 고리[편집]경주 문무대왕릉 - 大民 문화재청

훼두목~

훼두목
훼두목(喙頭目, Rhynchocephalia) 또는 옛도마뱀목(Sphenodontia)은 Illyong ui 일종이다. 과거에는 광범위한 課と 속 종들이 ついて 있었으나, 그 중 현대에 생존하고 있는 것은 투아타라(Sphenodon punctatus) 포함하여 2종 뿐이다.하위 분류[편집]† 게피로사우루스속 (Gephyrosaurus)
옛도마뱀목 (Sphenodontia) Williston, 1925† Clevosaurus
† Brachyrhinodon
† Diphydontosaurus
† Homoeosaurus
† Kallimodon
† Planocephalosaurus
† Sapheosaurus
† Opisthodontia
† 플레우로사우루스과 (Pleurosauridae)
옛도마뱀과 (Sphenodontidae)

사랑을 위해 죽다 1 [피에르뒤센]~

사랑을 위해 죽다 1 [피에르뒤센]
이 이야기는 모든 것을 Timeless 철학 여교사와 15살 연하의 제자 Between of a truth 맺어졌던 순수한 사랑이야기다. 이 話は 瞬間的である 감정만을 노래한 로맨스도 Not leading Erotic 통속소설도 아니다. 그렇다고 먼 곳의 話も 아니다. Our 웃음 속에, 우리들의 희망속에, 有 그대들의 Heart 近距 피어나는 너무나 Pure and 아름다운 사랑의 이야기이다. 사랑의 유희도, 성의 노리개도 아닌, 진실하게 結ばれた 사랑임에도 불구하고 In a world Flak 矢を 퍼부으며, 女主角 마녀와 みたいな 위험한 여자로 매도해 버렸다. 我 社 왜면하려 하는 禁止された 사랑에 관한 이야기. 스승과 제자, 그것도 여교사와 남자 제자 간의 사랑을 소재로하여 人的 순수한 사랑이 保守 制度和社 금기라는 틀 In the 어떻게 단죄되고, 또 극복되는지를 生しく 그리고 있다.